일상

진학사 어플라이 원서 접수 방법

musiklo 2017. 9. 14. 18:02

안녕하세요 필자는 고3의 신분으로 원서접수를 진행중인 상황입니다. 그러나 제 친구들만 보더라도 원서접수 당시 어려움을 겪는 친구들이 많이 보이기 때문에 그러한 친구들을 위하여 이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우선 네이버에 진학사 어플라이를 써준후 원서접수 홈페이지로 들어갑니다.

저 화면에서 화살표가 가르키는 공통원서접수로 들어가줍니다.

그리고 난 후 화면 상단에 위치한 회원가입 버튼을 눌러 회원가입후 로그인해줍시다!

그 후 상단 중앙에 위치한 검색창에 자신이 지원할 학교를 적어줍시다! 아 참 그전에 할게 있는데요! 

검색바 바로 밑에 위치한 공통원서작성을 눌러주세요! 나오시는 항목을 모두 동의함에 체크해주시고

그 이후 빈칸을 모두 적어주시길 바랍니다! 다 적어주시고 저장하셨다면 공통자기소개서 또한 작성해주세요!

저 같은 경우는 이렇게 몇글자씩만 적어주고 난후 각자의 대학교 사이트에 따로 자기소개서를 입력했답니다! 다 적으셨다면 검색바에 자신이 원하는 대학교를 입력해주신 후 !

이후 접수하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 후 전형세부사항 등등 자신이 해당하는 부분을 체크해주시고 저장해주신다음!

상단 우측에 존재하는 마이페이지 버튼을 눌러주신후 미결제원서 바로가기를 클릭!

이후 각 대학별 우측에 존재하는 결제하기 버튼을 눌러주셔서 결제하셔도 되고 묶음 결제하셔도 됩니다! 결제가 끝난다면 원서접수가 모두 끝난것입니다! 이글을 보신분들 모두 합격하시길 기원하면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