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수익

블로그 수익? 텐핑 , 애드센스 동시에 만들면 두배 !

musiklo 2016. 12. 22. 21:03

현재 많은 티스토리 블로거들은 수익을 내기위해서는 구글의 애드센스라는 시스템을 사용중 이다.

광고 노출이 네이버의 애드포스트와는 다르게 많은 수익을 낼 수 있고 많은 사람들에게 익숙한 시스템이기 떄문이다.

그러나 우리가 지금 알아볼 블로그로 수익을 얻는 시스템은 애드센스와 동시에 둘수있는 즉 , 수익을 두배 아니 두배이상으로 벌수 있다는 시스템 이라는 소리이다.

이 텐핑이라는 시스템은 선후배 시스템이 갖춰져 있는데 이런 시스템은 대략 추천인 시스템이라고 보면된다.

애드센스에는 없는 이 시스템이 뭐냐 설명한다면 자신이 선배로 지정한 사람이 수익을 벌때마다 , 후배가 수익을 벌때마다 두 사람이 같이 이득을 보는 시스템이다.

후배가 많을수록 수익이 증가하는데 후배가 10명 , 100명 , 1000명 이렇게 이상 늘어난다면 수익은 애드센스를 가뿐히 뛰어넘어버릴 것이다.

이제 텐핑을 티스토리 블로그에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자.

우선 텐핑에 접속하자 .              텐핑 : http://tenping.kr/

텐핑에 접속하였으면 일단가입을 해야한다. 가입을 하고난후 이런화면이 보이면 선후배 맺기라는 버튼을 눌러줘야한다.

선후배 맺기 버튼을 누른후 나오는 화면에 빈칸에 선배를 입력해야하는데 이왕 이 포스팅을 보면서 하는김에 나를 선배에 등록해주면 정말 감사하겠다.

나의 닉네임은 cj0524@naver.com 이다 이대로 복사해 붙여넣기하면 된다.

자이제 선후배 맺기 등록이 끝났으면 블로그에 등록해야 한다.

왼쪽 버튼있는 바들중에 소문박스 버튼을 눌러준다.

그리고 나오는 창에서 소문박스 형태는 여러분들이 넣고싶은 형태로 넣어주면되고 아래 코드를 복사해서 네이버 블로그라면 위젯이나 티스토리 블로그면 텐핑 플러그인이

있는데 텐핑 플러그인에 저 코드를 복사하여 붙여넣기 해주고 조금만 기다리면 블로그에 텐핑 광고가 생길것이다.

어떤가 참 쉽지 않은가? 이렇게 쉽게 블로그로 얻는 수익을 두배로 늘릴 수 있음에도 안할것인가?

처음에는 수익을 많이내는것이 쉽진 않겠지만 자연스레 블로그를 재미있게 키우다보면 수익도 자연스레 늘어날것이다.

열심히 포스팅해보며 수익도 챙기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