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수익

애드센스를 통한 제 블로그 수익공개!

musiklo 2017. 9. 8. 19:23

오늘은 제 블로그의 애드센스를 통하여 벌어들인 수익을 공개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할 것이다.

보시면 오늘 벌어들인 수익은 다른 블로그에 비하면 매우 적은 0.37 달러

한화로 치면 약 420원 정도이다. 매우 적은 수입이지만 좋아하는 장르를 다루는 블로그일을 하면서 수익을 벌 수 있다고 생각하니 나쁘지 만은 않다. 저번달에 벌어들인 수익은 2.26 달러

한화 기준 약 2600원이다. 블로그를 시작한지 얼마되지 않았지만 잔고가 수익에 비하여 많은걸 볼수있다.

약 31달러가 있는데 이는

한화 기준 3만5천원이다. 블로그를 시작한지 1년이 안됬지만 한달 2달러의 수익을 가지고는 31달러는 모으지 못한다. 이를 통해 알 수있는 사실은 사실 필자는 블로그를 다시 시작한지 1주일 정도가 흘렀다. 예전 한창 블로그를 할 때는 하루 평균 천명정도의 방문자가 있었고 한달 수익이 약 10달러씩이 넘어갔었다. 이를 통해 알수 있는 사실은 블로그를 열심히만 한다면 수익이 금방 올라갈 것이고 하루 평균 천명정도의 블로그인 내 블로그 같은 경우에는 한달 약 10달러 정도가 발생한다는 사실이다. 물론 작은 필자의 블로그지만 블로그를 시작한 분들보다는 큰 블로그 일것이기 때문에 블로그에 관하여 궁금한 점이 있으신 분들은 댓글을 남겨주시기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