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수익

구글 애드센스 가입하기 (매우 쉬움)

musiklo 2017. 9. 7. 22:31

https://www.google.co.kr/adsense/start/#/?modal_active=none

우선 이 링크로 접속해주세요!

되도록이면 크롬을 통하여 접속 해주시는게 나아요!

그리고 크롬을 통하여 가입을 진행하시고 나면 로그인을 하라고 뜨는데 Gmail 로 로그인하는게 되도록 애드센스를 이용하는데 많이 도움이 될 거같아요!

만약 Gmail이 없으시다해도 가입이 쉬운편이니 가입하시고 이용하시는게 나을듯합니다.

그리고 웹사이트에는 티스토리같은 본인이 운영하시는 사이트 주소를 넣어주세요!

자 그리고 이런 창이 나오면 빈칸없이 모두 입력해주세요! 우편번호도 나중에 수익이 발생하였을때나 가끔씩 구글에서 메일이 오기때문에 꼭 필요합니다!

모든절차를 해주시고 나면 이러한 링크가 나오는데 이 링크는 티스토리의 HTML 에 넣어주시면 됩니다. 이 링크가 왜 필요하냐면 구글 애드센스에서 본인의 블로그에 광고를 넣을만한지 확인하기 위한 절차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관리 -> HTML/CSS 편집에 들어가서 <head>밑 </head> 사이에 링크를 복사해서 붙여넣기 해주시고 저장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이후에 모든 과정이 끝나셨으면 이러한 창이 보일겁니다. 그럼 남은건 기다리는것만 해주시면 됩니다! :)

여기까지 성공적으로 해주신분들 감사합니다. 만약 안되는게 있으시다면 댓글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