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 보석함 빅뱅 이번엔 열릴것인가?

Posted by musiklo
2016.12.12 14:24 연예계 화제이슈

YG의 국민 아이돌그룹 빅뱅이 오는 13일 새로운 앨범 'MADE' 을 발매하며 컴백한다고 한다.

국민 아이돌그룹 이라 불릴정도로 우리나라에서의 인기는 말 할 필요도 없고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아이돌 그룹인만큼 오랜만에 컴백하는 빅뱅에 대한 기대가 크다.

그러나 YG라는 소속사의 아티스트들은 왜 인지는 모르겠지만 컴백하고 난뒤 방송활동량이

너무 적다.

빅뱅 이전에 앞서 컴백한 블랙핑크를 예를 들어 보자.

'블랙핑크' 라는 걸그룹은 YG의 2NE1을 이은 차세대 걸그룹이다.

YG의 걸그룹인만큼 데뷔 할때부터 많은 주목을 받으며 화려하게 데뷔한 그룹이다.

물론 음원차트도 휩쓸었기도 하고 말이다.

근데 위의 사진과 같이 블랙핑크는 과해보이기까지 하는 극도의 신비주의를 보이며

대중들에게 모습을 자주 비치지않았다.

이런 것을 보고 흔히 YG의 보석함이라고 하는데

이번 빅뱅의 경우는 어떨까?

8년 만에 정규앨범 타이틀 곡 '에라 모르겠다'와 '라스트 댄스' 라는 곡으로 컴백하게 되는

빅뱅도 블랙핑크와 같이 이렇게 컴백전부터 많은 관심을 끌고있다.

그러나 블랙핑크와 다른점은 이미 빅뱅은 대중들에게 얼굴과 끼를 많은 예능출연

'런닝맨 무한도전' 등과 같은 예능들로 얼굴을 꽤 많이 비춘편이다.

빅뱅의 '대성' 은 과거 '패밀리가 떳다' 라는 프로그램을 통해서도

얼굴을 알렸기 떄문에 더욱 유명하다.

그렇기 때문에 이번 빅뱅의 컴백은 더욱더 관심이 가는듯 하다.

예전 예능출연 횟수만큼 잦은 출연을 할지

아니면 블랙핑크의 경우와 같이 예능출연을 줄이고 신비주의 컨셉으로 나갈지 말이다.

빅뱅의 예능 출연은 이미 예정되 있는 프로그램이 있다.

제 7 의 멤버라고 불려도 될만큼 '무한도전' 의 단골손님인 빅뱅은

이번 컴백에도 무한도전에도 출연한다.

또 오는 14일 '라디오스타' 에도 완전체로 출연할 예정인데

지금 까지 2개의 예능 프로그램만 보면 보석함은 열릴듯해보인다.

하지만

이 외에도 다른 예능에 출연하는지 여부는 아직 확실하지 않으니

YG의 보석함이 열릴지 안열릴지는 두고봐야 할듯하다.

8년만의 정규앨범으로 컴백하는 빅뱅인만큼

이번에는 이전보다 많은 블랙핑크와 같은 신비주의를 지킬필요가 없다고본다.

많은 팬들은 신비주의를 지키는 스타들보다 방송에 자주 출연해

인간성을 보여주고 자신의 얼굴을 더많이 비추는 그런 스타들을 좋아하니 말이다.

그러니 이번에 컴백하는 빅뱅

YG 보석함 열리길 바란다.

※작성자에게 큰힘이 되는 공감버튼 한번씩만 꼭 부탁드립니다 ㅠㅠㅠㅠ※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